언제든지 카카오톡상담
010-6512-4545 / mihak07

현대미학성형외과의원의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 에 동의합니다.

빠른상담 수술비용문의

현대미학성형외과의원의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 에 동의합니다.


Youtube
Instagram
TALK
비용상담
(전문 상담원 대기중)

HYUNDAI AESTHEICS

셀카리뷰

현대미학성형외과의원 고객님들이
직접 남겨주신 수술후 셀카 리뷰 입니다.

HYUNDAI AESTHETICS
SELFIES

1026

LIKE
눈만 했을 뿐인데 다시 태어난 기분이에용 ㅠㅠ
  • 이름 : 선주
  • 나이 : 22
  • 분류 : 눈성형

915

LIKE
이래서 모티바 모티바 하는거였어요 촉감 레알 굳
  • 이름 : 효쪙
  • 나이 : 28
  • 분류 : 가슴성형

707

LIKE
눈재수술 맛집 인정하고 싶네요
  • 이름 : 김송희
  • 나이 : 26
  • 분류 : 눈성형

46

LIKE
듀얼트임 완전 만족 후기^^
  • 이름 : 두부두부
  • 나이 : 26
  • 분류 : 눈성형

46

LIKE

73

LIKE

89

LIKE
눈성형은 현대미학에서 고고링~
  • 이름 : 영이닝
  • 나이 : 30
  • 분류 : 눈성형

85

LIKE
베리베리 만조쿠 입꼬리수술!!
  • 이름 : 츕츕
  • 나이 : 28
  • 분류 : 입술성형

75

LIKE
주변 지인들이 제 코 보고 난리 났어요ㅋㅋㅋ
  • 이름 : 김연주
  • 나이 : 26
  • 분류 : 코성형

90

LIKE
♡트임3종세트♡
  • 이름 : 멘토스mini
  • 나이 : 26
  • 분류 : 눈성형

1026

LIKE
눈만 했을 뿐인데 다시 태어난 기분이에용 ㅠㅠ
  • 이름 : 선주
  • 나이 : 22
  • 분류 : 눈성형

45

LIKE
모티바로 가슴했네요
  • 이름 : ㅎㅈ
  • 나이 : 29
  • 분류 : 가슴성형

56

LIKE
가슴 6개월차 솔직한 후기 남기러 왔어요!
  • 이름 : SH
  • 나이 : 27
  • 분류 : 가슴성형

707

LIKE
눈재수술 맛집 인정하고 싶네요
  • 이름 : 김송희
  • 나이 : 26
  • 분류 : 눈성형

81

LIKE
절벽탈출 볼륨 UP~♥
  • 이름 : 가큼이
  • 나이 : 32
  • 분류 : 가슴성형